처음 광고를 봤을때 의아했죠.
으잉? 공영채널 뉴스도 아니고 웬 수화가...
이런 생각을 했다면 이미 이 광고의 장치에 걸려든 것입니다.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만질 필요도 없다는 것을
수화를 사용하여 절묘하게 표현해냈네요. 훌륭합니다!
반응형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inspiring] 세계여행을 1분에 담았다. Move film (1) | 2011.08.08 |
---|---|
[광고/칸광고제] AXN 채널의 TV 박스를 이용한 광고 (0) | 2011.08.07 |
[광고/칸광고제] 자동차가 디자인한 최초의 폰트?? - 도요타 IQ (0) | 2011.07.24 |
[광고/칸광고제] 타미야의 조립식 명함 (0) | 2011.07.24 |
[광고/칸광고제] 네이버 - 한글한글 아름답게(나눔폰트 무료배포) (0) | 201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