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trip of a lifetime.
move, eat, learn
...
Thank you all for your kind words and encouragement. The response has been phenomenal and overwhelming. We never thought this little project would reach out to so many people. x
3 명의 젊은이, 44일, 11개의 나라, 18번의 비행, 3만8천 마일, 폭발하는 화산, 2개의 카메라와 거의 1테라바이트의 장면들... 모두가 움직임, 배움, 음식에 기반한 3개의 야심적인 컨셉 하에서, 세 아름답고 눈을 뗄 수 없길 바라는 짧은 필름으로 바뀌었다
= 일생의 단 한번뿐인 여행
움직임, 먹는것, 배움
...
좋은 말들과 응원에 감사합니다. 놀랍고 경이적인 반응입니다. 이 작은 프로젝트가 이렇게 많은 사람에게 퍼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x
//////////////////////////////////
대학생이니 만큼 장비에 큰 제약이 있다.
내가 갖고 있는거라고 해 봐야 DSLR 뿐...
그래서 항상 많은 장비, 기술, 자본이 드는 방식보다는 아이디어로 커버될 수 있는 표현 방식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이런 측면에서 한 주제 하에서 영상전환, 음악만으로 이렇게 compelling 하게 만들어진 이 Film 은 대단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친구가 부럽다.
반응형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inspiring] 픽셀 아트 Using heroes of the game (0) | 2011.08.28 |
---|---|
[AD/inspiring] 유명인 캐리커쳐 (0) | 2011.08.28 |
[광고/칸광고제] AXN 채널의 TV 박스를 이용한 광고 (0) | 2011.08.07 |
[광고/칸광고제] 폭스바겐의 자동 평행주차 시스템 TV 광고 (0) | 2011.08.06 |
[광고/칸광고제] 자동차가 디자인한 최초의 폰트?? - 도요타 IQ (0) | 2011.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