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광고/칸광고제] 타미야의 조립식 명함

SGZ 2011. 7. 24. 22:20


제목: TAMIYA BUSINESS CARD 타미야 명함 
광고주: SIAM TAMIYA  
제품/서비스: MODEL KITS SHOP 
대행사: CREATIVE JUICE\BANGKOK (TBWA) Bangkok, THAILAND

 

 

개요:

타미야의 제품은 사람의 손이 닿을 때 진가를 발휘함을 알려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자 했다.

 

솔루션:

고객들이 직접 조립해볼 수 있게끔 명함을 샘플 모델 키트로 만들었다.

 

인사이트:

명함처럼 단순한 물건이 플라스틱 모델이 될 수 있다고 알려 사람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결과:

이 기발한 발상이 플라스틱 모델 애호가들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사람들이 상점으로 달려가

명함을 요구하게 되었다

source:  
http://www.canneslions.co.kr/?p=1496 



타미야라면 초등학교시절 가지고 놀았던 미니카의 브랜드로 유명했죠.
그랬던 타미야가 칸 광고제에서 수상을 했네요.

놀라운것은 단순히 모양만 저런 것이 아니고,
실제로 조립을 통해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명함은 종이로 만들어진다' 는 명제를 깬 것만으로도 이렇게 Fun 한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세상에는 어떤 또 다른 부정해볼만한 상식들이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