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역/맛집] 강남역 빙수 맛집 - 파인애플빙수가 있는 뉴코피커피!

SGZ 2014. 4. 28. 17:00


강남 카페/ 강남역 카페/ 강남역 과일빙수/ 강남 과일빙수/




연애가 끊기면서 덩달아 끊겼던 맛집 포스팅...

간만에 다시 맛집 포스팅입니다 ㅋㅋ

다른 곳에서 먹을 수 없는 파인애플빙수가 있는 뉴코피커피!




강남역 CGV 골목에 있는 미즈컨테이너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려 4층건물이 통으로 카페네요.






내부사진.

3층인데, 전반적으로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특이한 내부 인테리어.

아래층까지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ㅋ 실제로 보면 좀 신기함.







이렇게 팀플하기 딱 좋은 공간도 있더라구요.

강남역에서 팀플할때 많이 헤맸는데 ㅡㅡ 진작 알았으면





연예인 사인도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강남역 카페거리다운... 가격

저희는 한정판매인 파인애플빙수(17,000₩)를 시켰습니다.





케익, 타르트같은 디저트들도 팔아요.





몰래찍은 주방인데 ㅋ 깔끔하네요.






노래소리도 크지 않고,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서 이렇게 공부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공부하기에도 좋을듯.






오늘의 메인인 파인애플빙수... 컥




생각보다 양이 대단히 많았습니다.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 정도 양이면 뭐.

세 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양이에요.


위는 생과일로 되어있고, 아래는 빙수얼음이 있습니다.

팥도 따로 줘서 좋다는 ㅋ





파인애플볼

만드는데 손좀 많이 갔을듯...





강력한 비주얼...

과일 좋아하는 여자친구 데리고 오고 싶네요.(but 없음)





잔인한 최후... ㅋㅋ

강남역에서 색다른 과일빙수 찾으시는분들께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