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회사 MATTEL 의 광고.
장난감은 아이들이 쓴다.
단지 아이들의 관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을 뿐인데 그것만으로 충분히 광고가 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이해하려 한다는 메시지에서 회사의 이미지도 제고될 수 있는 광고인듯.
네덜란드의 공익광고.
아이의 관점에서 본다는 점은 위의 광고와 같지만
각도에 따라 변하는 이미지로 더욱 효과를 극대화했다.
공익적 메시지, 아이디어, execution 모두 아주 훌륭하다.
source: adsoftheworld
반응형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thumbs up] Organ donor foundation 의 광고 - 장기 기증을 하지 않는 것은... (0) | 2012.01.15 |
---|---|
[AD/thumbs up] 맥도날드의 Large Coffee 광고, 주변경로와 중심경로처리 (0) | 2012.01.15 |
[AD/thumbs up] 유머러스한 Google Demo Slam 광고 (0) | 2011.12.02 |
[AD/thumbs up] 휴지 광고 of Sopalin (0) | 2011.11.22 |
[AD/thumbs up] abercombie women's sweatpants fit DM E-mail (0) | 2011.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