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고급 멀티펜! MITSUBISHI PURE MALT 미쯔비시 퓨어몰트 4+1 멀티펜 리뷰

SGZ 2012. 11. 6. 20:55


나름 멀티펜계에서 최고급을 달리고 있다 하는 미쯔비시의 퓨어몰트입니다.

이것저것 펜 여러개 들고다니기도 귀찮으면 그냥 요런애 한놈 들고다니는게 편하죠.


현대인의 유일한 활력소... 택배 ㅎㅎ



포장은 이렇습니다.



포장이 그닥 고급스럽지는 않네요. 하긴 뭐 그래봐야 멀티펜이니.



설명서 1



설명서 2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오... 무게감이 만만치 않네요. 두께도 꽤 있고. 첫인상은 마음에 듭니다.



껍질을 까면 요렇습니다.

무광에 원목재질이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네요.



원목의 느낌을 느껴보아요

일반 멀티펜 그립이 고무인데에 비하면 오래쓸수 있겠죠? 다른곳만 파손되지 않으면^^




오크우드 프리미엄 에디션이라고 써있습니다. 

리필심은 볼펜계의 명불허전 제트스트림이 들어갑니다. 

0.5 0.7 다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본으로는 0.7을 장착하고 있구요.




요래 위쪽에 색깔이 구별되어 있네요. 빨검청녹 4색 + 0.5 샤프펜슬

샤프펜슬은 조금 힘아리가 없는 느낌이?




연결부위.

고급스러움에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요렇게 빠져요.

나사산이 두껍게 되어있어 일단은 튼튼한 인상을 줍니다.

요부분이 보통 펜에서 잘 깨지는 부분인데, 얼마나 견고할지는 써봐야 알겠죠.

보기엔 일단 좋습니다.




벗겨내면 이렇게 다소곳하게 오색이 모여있습니다.

그립부분이 원목이라 역시 무게감이 있습니다.





0.7이 들어가있죠





멀티펜을 씀에있어서 가장 고민되는게 촉부분의 유격입니다.

이정도면 마무리는 괜찮은것 같죠?




뒤쪽엔 이렇게 지우개도 있네요.

쓸일없을듯...




일제입니다.




써본 느낌은...


좋은 마무리.

고급스러움.

무게감이 있어서 좋다.

그래도 구조상 멀티펜의 한계로 필감은 아쉬움(펜 내부에서 심이 휘어질수밖에 없기에). 

멀티펜용 심이라 그런지 원래 제트스트림보다 웬지 후진건 단지 느낌?

녹색이 너무 물빠진 녹색이다.


결론 - 아쉬움은 있지만, 멀티펜 구조상의 한계와 고급스러움을 고려하면 돈값은 하는듯.




사이즈 참고하시고



마지막으로 폼한번 잡고... ㅎㅎ








이상 후딱 적은 미쯔비시 제트스트림 퓨어몰트 4+1 멀티펜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