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맛집?/경희대] 회기동 공부하기 좋은 카페 warehouse/2 = 반창고!

SGZ 2011. 11. 25. 00:55



경희대 앞에 위치한 커피숍입니다.

조용하고 공부하기 좋은 곳인것 같아 소개해봅니다.

경희대 앞 GS 골목으로 들어가서 한번 더 꺾으면 위치합니다.

커피숍 warehouse/2 반창고 입니다.

작명센스ㅋ




내부.

깔끔아기자기합니다.

반창고라는 이름같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창고같은 느낌이네요.




눈에 확 띄었던 구석 1인용 자리!


혼자와서 공부하기 딱! 물론 비어있을 시에만...^^;

왼쪽 위에 콘센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랩탑 쓰기도 좋을듯 싶습니다.





앞의 스페셜 커피 4000 원
뒤의 핫초코 5000 원

커피맛있네요

핫초코는 우유말고 두유 가능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우유가 좋은듯^^;;





와이파이도 당연히 됩니다.




텀블러를 갖고오시면 10번째 손님에게는 무료로 음료를 주네요.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습니다.





또 내부.

클릭해보시면 메뉴도 보입니다.

전 의자 편한 커피숍을 좋아하는데 나무의자지만 방석이 푹신해서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읽을만한 책들도 많습니다.

빈손으로 시간때울때 와서 책읽는것도 괜찮겠네요.






끝으로 나오면서 눈에 띤 고양이 밥통.

길고양이에게 밥을... 좋은 감성이네요.

'반창고는 꼼꼼할 뿐이다!' 

 

 
아기자기한 곳이라...

제가 남자라서 혼자오기는 조금 부담스럽지만 ㅠ 1인용 자리 탐나네요... 





지금까지 경희대 앞, 공부하기 좋은 카페 반창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