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etc.]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초간단 가이드 + 초간단 사용기

SGZ 2011. 5. 18. 17:25
과연 가이드따위가 필요한가... 싶을 정도로 간단한 업그레이드 입니다.




Kies 를 켜고 업데이트가 있다고 하면 다 합니다.


요런 상태가 되죠

이제 갤럭시를 연결합니다. 


요런 창이 뜹니다.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쿨하게 업그레이드 시작

 



컨텐츠는 시간이 오래걸리므로 연락처와 북마크만 체크했습니다.


 
 


그런갑다... 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본격적으로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그냥 가만히 내비둡니다... 한 5분쯤 걸리는것 같네요. 

 
완료되었습니다.

 
다른 펌웨어 업데이트와 특별히 다를점은 없네요^^

자동 재부팅후에 폰이 켜집니다.


상단 바의 모양새가 바뀌었네요.


아이콘, 바탕화면, 위젯 등 모두 그대로 남아있네요^^!






가장 큰 변화^^;


속도는 확실히 빨라진걸 느낄 수 있습니다.

아무 패치 없이도 쿼드런트 1600점 나오네요(프로요 순정이 약 1100정도 나오던걸로 기억...)

모두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