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4월 팀별 미션) 3조 빅토리 당신의 마음을 BIC으로 전하세요.

SGZ 2013. 5. 27. 21:10

안녕하세요, BIC Girl~입니다^^♡

오늘 날씨가 굉장히 화창하네요!  아침부터 햇빛이 쨍쨍

 

이제 4월 미션이 모두 끝난 가운데 어제 저녁에 저에게 미션완료됐다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보내주셨는데요~~

 

그 조는 바로 3조 빅토리조입니다!

 

 

 

 

 

3조는 '당신의 마음을 BIC으로 전하세요'라는 컨셉으로

중간고사기간 교내 도서관이나 커피숍에서 혼자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 때 자기 옆에 괜히 예쁜학생이 앉아 있으면 공부도 되지 않고 설레이게 되는데요.

 

 

 

그래서 고백을 할까 말까 하는 연출을 빅토리조가 담아보았네요!!

 

 

 

 

 

김경훈 서포터즈님의 표정연기가 작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떠셨나요??! 지금 당장 옆에 자신의 이상형이 앉아 있다면

 BIC으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해보세용^^

 

 

 

 

 

 

-현장스케치-

 

 

 

 

 

미션 장소는 경희대학교에서 이루어졌답니다.

신기하게도 여기 조원들 대부분이 경희대 학생이라는 것!!

 

저희도 조 짜고 신기했었용+_+

 

 

 

 



 

 

이 날의 빅 보이...아니 빅걸은 이혜란 서포터즈인데요~~!

다른사람이 보면 그냥 빅보인줄 알겠더라구요~~~

 

 



 

 

때는 4월 초, MT 겸 발대식을 다녀온 이후로

어떤 컨텐츠를 만들어낼 지 끊임없는 아이디어 회의를 했는데요.

3차에 걸친 회의.... 아이디어는 소진되고..... 멘붕에 빠져있던 저희들의 모습입니다

 



 

 

 

장소와 학우 여러분들 섭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혜란 서포터즈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 커다란 보따리가 오늘의 중요인물이 착용할 의상인데요.

조장인 김경훈서포터즈님이 옷을 빌리러 간 사이

남은 빅토리 조원들은 학우여러분께 BIC 펜을 나누어 드리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네요

 

 

 

 

 





 

 

 

빅보이 의상 은근 무거운데...ㅜㅜ 여자인 혜란서포터즈님이 정말 수고 많으셨겠네요!!!!

이날은 경희대 내 카페에서 촬영허락을 받고 저희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네요!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짝짝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