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맛집/종로] 저렴하고 품질좋은 육회! 광장시장 자매육회집 + 시장표 분식[공감블로그]

SGZ 2011. 6. 26. 14:05



오늘의 맛집은 순희네 빈대떡에 이어

푸짐하고 맛좋은 광장시장 육회집, 육회 자매집입니다!


역시 종로 5가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합니다.



이렇게 광장시장 메인 입구를 지나쳐서 더 갑니다.




간판 바꾸신지 얼마 안된것 같네요. 눈에 잘 띕니다.




간판 밑의 이렇게 생긴 골목입니다.





골목 초입 오른쪽입니다. 종로 원조 맛집이라고 써있네요.




들어갑니다. 내부는 그냥 깔끔한 시장 식당입니다.
최근에 내부공사 한번 싹 하신듯?



일단 오는것들.  저 육개장 보기와는 다르게 시원합니다.




식사도 파네요




걸려있는 메뉴판




가게 내부




육사시미는 가격이 두배





나왔습니다. 육회^^ 12000원입니다.



소주일병 장전



품질이 괜찮습니다.




계란을 섞습니다. 휘휘



ㅋㅋㅋ




빌지도 찍어보았습니다.





다먹었네요...? 이쯤 해서 간천엽을 또 시켜봅니다.



간천엽입니다. 12000 원



간이 탱탱합니다.





오돌도돌 천엽. 아직도 천엽이 어느 부위인지 모르지만 그냥 먹습니다.



 

간때문입니다



술이 술술



80%의 사람들은 좋아할 금연입니다.
담배 태우시는 분들은 가게 앞 테이블로~~




얼큰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보이시는 거리의 악사 할아버님입니다.




배를 조금 더 채우기 위해 간단하게 분식이라도 먹으려고 합니다.



먹음직



역시 시장에는 모든게 푸짐합니다.



잔치국수 3000원



김밥 + 떡볶이 6000원

이렇게 배터지게 채우고 귀가했습니다.
언제나 푸짐한 광장시장 강추입니다^^ 
반응형